베트남 최초의”LG전자 프리미엄 쇼룸” 오픈

배다영 기자

작성 2020.08.03 16:44 수정 2020.08.03 16:44

 



- 베트남 최초의”LG전자 프리미엄 쇼룸오픈 -

- Pra.L, 스타일러 등 LG전자 대표가전 선보여오픈맞이 할인진행 -
- 프리미엄 쇼룸을 통해 B2B 기업고객으로의 확장성 내비쳐 -

                                                                                            

 

(기획기사_2020/08/01)

지난 24LG전자의 프리미엄 쇼룸이 하노이에 공식 오픈했다. 빈홈 가드니아에 위치한 LG전자의 프리미엄 쇼룸은 고객이 프리미엄 가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와 관련 LG전자 프리미엄 쇼룸에서는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오픈행사에는 LG전자 베트남 남성우 법인장을 비롯해 코참 김한용 회장, 하노이 한인회 윤상호 회장 등 참여해 오픈을 축하했다.

오픈식에 참석한 남성우 LG전자 베트남 법인장은 베트남 최초의 LG 전자 프리미엄 쇼룸 매장을 통해 모든 베트남 국민뿐 아니라 한국 교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 시키고, 안락함을 드릴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으며, LG 전자의 축적 된 오랜 경험, 지식 및 인화 정신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의 문화적 특성과 생활 습관 등 고객 연구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 프리미엄 디자인을 결합한 시장 선도형 제품들을 선보이며글로벌 토털 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생활가전뿐만 아니라 스마트 홈과 로봇 등 미래 산업도 리딩하며 세계 일등 가전 브랜드로서超 프리미엄 스마트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베트남에 첫 발을 내딛은 “LG전자 프리미엄 쇼룸은 개인고객 뿐만 아니라 기업고객까지 포괄하는 넓은 확장성을 바탕으로 향후 밝은 영업전망을 내비쳤다이번 오픈식 통해 오는 81일부터 31일까지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전자에서 론칭되는 모든 가전제품이 오픈 특별가로 최대 50% 할인 판매된다.


오픈 기념 100%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LG전자 프리미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은 “LG 프리미업샵 머그컵등의 당첨 사은품을 100% 받을 수 있다. ,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하노이 신규아파트 입주 고객은 특별가에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LG
전자 프리미엄 쇼룸 오픈식을 진행한 임주현 팀장은 “지금까지 LG전자의 프리미엄 매장이 없었는데 프리미엄샵 오픈을 통해 베트남인을 비롯한 교민들이 LG전자의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베트남 최초의 프리미엄 가전관을 오픈하게 된 만큼 특별한 오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배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