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사무실, 강남병원, 강남학원 최적의입지 강남 상가분양 상가임대 크로스타워

강남상가 크로스타워 산소발생기 적용

강남아파트 5,000세대 병풍 중심상권

강남역과 신분당선 더블역세권 상가

송경우 기자

작성 2020.07.29 16:07 수정 2020.07.29 16:07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 143 (서초동 1332-4번지) 에 들어서는 `크로스143타워 (. 황금온천)` 강남 서초동 상가는 지하 2 ~ 지상 5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이 공급된다.

 

‘강남 크로스타워는 대지면적 2324.51(연면적 9662.41), 건축면적 1158.32, 높이 25m, 건폐율 49.83%, 용적율 248.55%, 상가69호실, 주차 97, 지하2~지상5층 규모로 강남역과 신분당선을 더블 역세권으로 도보 거리에 있어, 강남상가 중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상가 크로스타워는 서울 강남에서 유일하게 상가시설에 에어솔루션(산소발생기)을 적용한다. 크로스143타워는 전호실 에어솔루션 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실내공기 컨디션을 유지하므로 쾌적한 환경에서 학원수업, 병원진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상가 내 모든 공간에 깨끗한 공기를 공급해 쇼핑, 과외, 식사, 진료 등을 할 때 더욱 상쾌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변 인근에는 강남아파트 5,000여세대를 이루는 고급아파트에 둘러싸여 있는 항아리상권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강남 서초 크로스143타워서초동 상가는 사임당로 대로변 위치로, 반포대로 교대입구 삼거리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과 시인성이 뛰어나 주변 유동인구 흡수에도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크로스타워 상가는 강남역과 5분거리에 주거단지와 학교로 둘러싸인 상업지역에서 온천으로 유명한 `)황금온천` 이라는 건물로 수십 년 동안 강남 중심부의 강남대표 상가로 자리잡고 있다.

 

) 황금온천 이라는 건물로 강남에서 널리 이름이 알려진 강남 서초동 `크로스타워` 상가는 주변 주거 개발의 유입과 기존에 주변의 주거 구역만 수용하는 근린생활시설 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및 문화시설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복합 문화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초 크로스타워 상가는 지하 2층은 주차장, 지하 1층에는 호텔식 온천사우나, 스파&피트니스, 멤버십 스포츠센터로 운영될 예정이며, 상가 1층은 4면 개방형 보행로를 통해 동서남북 어디서든 이동 및 접근이 가능하고 특히 사업지 측면과 강남아파트 5,000세대 주거 주민들이 상가 이용 접근성이 용이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상가 지상 1층은 카페,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약국, 커피전문점, 편의점, 금융, 은행 등 다양한 MD 구성으로 향후 다양한 유동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한 곳에서 온천사우나, 스파, 운동, 식사, 쇼핑, 문화까지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상가 전체의 소비력도 뛰어나다.

 

2층의 경우 상가와 복도를 오픈한 통유리 설계를 적용해 하나의 공간으로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프리미엄 외식브랜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고, 3~4층은 차별화되고 력셔리한 메디컬센터로 꾸며 약국, 병원 (가정의학과, 내과, 안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피부과, 치과, 소아과, 외과 등), 병의원으로 입점 계획이며, 5층에는 철저한 상업분석을 통한 독서실, 스터디카페, 어학원, 예체능학원 등 MD 구성으로 다양한 학원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서울 서초구 서초역~강남역 일대가 국제업무·상업 중심지로 개발된다. 서초구는 서초역~교대역~강남역 일대 54만㎡를 대상으로서초로 지구단위계획 재정비 용역에 착수했다. 일대는 서울시 생활권 계획에 따라 국제업무·상업 복합중심지로 제안된 지역이다.

 

이에 따라 강남역 삼성타운 옆 롯데칠성과 코오롱부지 용지 개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서초구는 물류창고와 영업소로 활용되고 있는 롯데칠성 용지와 이와 인접한 코오롱 용지를 상업지역으로 종상향해 업무중심지구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코오롱 스포렉스 부지는 총면적 8,900㎡로 코오롱글로벌이 가진 부동산 중에서도 알짜로 꼽힌다. 코오롱 부지는 강남역과 교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완공 예정인 서초 그랑자이 등 강남 고급아파트 단지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부지 인근에 강남역 삼성타운의 2배에 달하는 규모인 4 3,438㎡의 롯데칠성음료 서초 부지가 위치해 있어 더욱 주목된다. 이 부지 역시 롯데그룹 측에서 복합 문화시설 등으로 개발하는 방안을 최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강남 서초 크로스타워는 개발호재가 뛰어난 강남 요충지 구.황금온천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많아 투자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이 확정되었기에 패스트푸드전문점, 금융기관, 대형학원, 병원, 프랜차이즈 관련 업종의 최적 입지라는 평가도 받는다며 관계자는 전했다.

 

준공은 202012월말 예정이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크로스타워는 코리아신탁()이 시행을 맡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 예약이 가능하다. 크로스타워 홍보관은 강남에서 운영 중이며 분양.임대 문의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임대 상담문의 1661-3101

https://blog.naver.com/apt_house/221972985728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송경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