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식쟁이 아이가 한그릇 뚝딱 했어요’ 엄마들 후기로 인정받는 아기 김치, 반찬 전문 브랜드 맘마또

온유뉴스 기자

작성 2020.07.08 17:28 수정 2020.07.08 17:28

유례없는 호흡기 감염질환 코로나 19로 인해 가정 보육 중인 아이들의 식사 준비로 부모님들의 고민이 많은 요즘, 장염, 식중독과 같은 질환이 유행하면서 더욱 큰 걱정을 만들어내고 있다.

외출 준비가 번거롭고, 밖에 나가는 일이 염려스러운 장보기와 손이 많이 가는 요리 과정을 줄일 수 있는 배달 음식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중,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아기 반찬과 아기 김치도 쉽게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유아 반찬 전문 브랜드 ‘맘마또’. 맘마또는 2019년 CJ와 창조경제혁신센터가 함께한 오크리에이터스 공모전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CJ헬로 지역방송 뉴스와 MBC아침에서도 얼굴을 비추었던 이우경 대표가 운영하는 유아식 전문 브랜드이다.


올해 2020년 6월에 정식으로 상표 등록을 완료한 맘마또(제40-1603765호)는 최근 유사상표 제재에도 성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같은 달 6월에는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작은 브랜드 100개 찾기 사업’에도 선발되어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1839 청년창업 프로젝트’ 1차년도 지원에 이어 2차년도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하반기에도 좋은 성과를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맘마또의 파프리카 김치와 반찬이 주목받는 데는 엄마들의 솔직한 구매 후기가 한몫하고 있다.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 후기 중 눈에 띄는 후기를 몇 가지 아래 몇 가지 꼽아보았다.


“편식쟁이 아이가 한그릇 뚝딱했어요 재구매 해야겠어요(ljh3****)”

“밥 정말 잘 안먹는 울 아들 깍깍 달라며 잘 먹으니 항상 챙겨놓을 수밖에요 깍 있다 깍 이랑 밥 먹자 이러면 진짜 밥 위에 깍두기 있는지 확인하고 입 벌리는 20개월이에요 ㅎㅎ(tthh****)”

“아이가 빨간색상을 보고 안 먹는다고 했다가 한 입 맛보고 계속 먹고 있어요. 빨간색 거부감이 있었지만 전혀 맵지 않아서 거부감이 라진 것 같아요.(fond****)”

“맛있어요 맘마또에서 구입한 반찬으로 상차리니 한끼가 뚝딱 해결됐어요 특히 콩자반을 너무좋아해요 제가 먹어도 맛있어요 달달한 밤맛이나네요ㅎㅎ깍두기 콩자반 멸치 모두 맛있어요(sadn****)”


이렇게 구매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후기로 인정받는 이유가 무엇인지 맘마또 대표 이우경씨에게 물었다.

“음식은 지극히 주관적인 상품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식성이나 취향, 컨디션에 따라 잘 먹기도하고 또 안먹기도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관심을 받고있는 이유는 전부 다 잘먹는 김치와 반찬을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아이들의 식탁위에 안심하고 올릴 수 있는 음식을 만들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비결이 아닌가 싶습니다.”

활짝 웃으며 답변한 이우경씨는 맘마또의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친정엄마, 요리사 김미경씨와 함께 반찬 준비를 위해 서둘러 자리에서 일어났다.

상표 등록 후 활발한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맘마또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여성 대표 이우경씨의 앞으로의 행보가 매우 기대 된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온유뉴스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온라인유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