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온라인 쇼핑문화를 만든다, 딥스딥스

이훈호 기자

작성 2020.06.24 16:22 수정 2020.06.24 16:22

딥스딥스는 내가 찜했다는 의미의 영어 슬랭 dibs를 두번 이어 만든 "내꺼! 찜!" 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온라인에서 제품뿐만 아니라 컨셉을 판매한다는 건 생각하기 어렵다. 하지만 딥스딥스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 다양한 제품군과 함께 판매한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기존에 누구나 구매할 수 있던 물건이었지만 딥스딥스를 거치면 기업은 소비자에게 단 하나의 나만의 물건을 전달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딥스딥스에는 클러치와 핸드폰케이스, 파우치 등과 같은 미국의 패션잡화 브랜드 “Bubbly Los Angeles”, 그리고 18K 골드와 천연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는 하이쥬얼리 브랜드 “Alexander Getty”, 파인쥬얼리 디자인을 웨어러블한 소재로 구성한 제품 라인과 유색 보색에 고객 개인의 취향을 100% 반영하여 디자인하는 제품 두 라인을 취급하는 국내 쥬얼리 브랜드 “Lee J. Bijoux”, 그리고 모로코에서 건너온 라탄백 브랜드 “Marrakech Shop Design” 등이 입점해있다. 딥스딥스 케이스는 매일 사용하는 악세사리로 가장 인기있는 선물 아이템이 되고 있다. 나만의 것이라는 이 쇼핑몰의 테마가 가족 끼리, 친구 끼리, 직장 동료끼리 함께 구매하고 선물하는 재미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후문이다. 

nothing__all 님의 인스타그램 
nothing__all 인스타그램

딥스딥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의 구매가 이어지면서 오픈 이후 빠르게 많은 사람들의 선호쇼핑몰이 되어가고 있다. 딥스딥스 판매 제품들의 남다른 패키징 서비스 또한 사람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데 한몫한다.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고, 완성도가 있는 수작업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딥스딥스에서 더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보기를 바란다. 

shunny211 인스타그램

커스터마이징이라는 고객 경험 중심의 쇼핑몰이 어떤 기업과 협업하여 다음엔 어떤 상품을 내놓을지가 기대되는 딥스딥스에서 매달 새로운 브랜드 입점과 이벤트를 만나보길 바란다. 딥스딥스를 런칭한 주식회사 와터스는 현재 여행친구 찾기 위치기반 sns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Tlick을 운영 중에 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훈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