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단 산업단지 맛집 ‘안용준 서울추어탕’ 인천 서구 맛집

인천 검단 산업단지 맛집 우렁추어탕

신메뉴 생오리구이 우렁보쌈 인기

모든 재료는 국내산 재료 사용

송경우 기자

작성 2020.05.20 16:45 수정 2020.05.20 16:45

점차 날씨가 무더워지는 초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건강을 고려한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의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어 이런 분위기는 더욱 높아지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 검단 산업단지 내에 우렁추어탕이 새롭게 오픈되어 인천 검단 산단지역 내 보양식을 찾는 이들의 인천 검단 공단 맛집 `우렁추어탕`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인천광역시 서구 오류동 맛집 우렁추어탕은 추어탕을 메인 메뉴로 하면서도 우렁추어탕, 미꾸라지튀김, 얼큰수제비 추어탕도 준비해 차별화된 추어탕을 제공하는 인천 검단 산업단지 맛집으로, 보양식을 다루는 맛집답게 쫄깃한 우렁이 듬뿍 들어간 우렁추어탕은 인기가 많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건강식 추어탕이다.

추어탕 외에도 차별화된 생오리구이 우렁보쌈과 오리훈제보쌈도 이곳의 대표적인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생오리구이 우렁보쌈은 건강에 좋은 국내산 우렁이 더해져 쫄깃한 식감과 여러가지 채소가 곁들여져 생오리구이 감칠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생오리구이를 다 먹을 무렵 불판에 남은 오리기름으로 만드는 볶음밥도 별미이다.

추어탕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과 어린이들을 위해 추어탕 외에도 수제돈까스, 갈비탕, 육개장 등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외식이나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우렁추어탕 검단 산단점` 위치는 인천 서구 보듬6 10 (인천광역시 서구 오류동 1657-3),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 신한은행 검단산업단지점이나 인천 서구 오류동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우렁추어탕 검단 산단점` 대표는 모든 재료 국내산을 고집하여 고춧가루부터 쌀, 김치, 깍두기는 물론 재료인 우렁, 미꾸라지까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정성껏 만들고 있다. 오랜 기간 식당 경험을 쌓아온 안용준 우렁추어탕 대표는 푸짐한 상차림에서 부터 진하게 끓인 우렁 추어탕 맛에 오픈 직후부터 인천 검단 산업단지 지역내에서는 인천 검단 산단 맛집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예로부터 건강식으로 널리 알려진 우렁이는 전통적인 스테미너 음식으로 장어 보다 10배나 높은 칼슘과 철분,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우렁이는 천 년을 산다는 천년학의 먹이라 할 정도로 장수식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왔다. 우렁추어탕과 얼큰수제비추어탕은 인천 검단 산업단지 건강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인천 검단 산업단지 식당 맛집 안용준 서울추어탕`은 많은 양의 미꾸라지를 진하게 푹 끓여 구수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우렁을 많이 넣어 깔끔한 맛을 살린 우렁추어탕 전문점이다. 모두 국내산만을 사용해 맛도 영양도 일품인 인천 검단 맛집이다.

 

코로나19에 대비해 매장 내 방역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고 모든 직원들의 마스크 착용 및 손세정제 비치로 안심하고 식당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지하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사전 단체예약이나 방문포장도 가능하다.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 우렁 추어탕 업체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외식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고 개업도 미루고 있는 추세지만, 걱정반 기대반으로 개업하면서 모든 재료 100% 국내산을 사용하고 방금 지은 솥밥을 제공하기 때문에 토종 음식으로 많은 분들이 믿고 이용해주고 계신다추어탕 한 그릇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만큼 인천 서구 오류동 맛집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송경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