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젊은 보험인 조바다 설계사

가성비좋은 보험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다

남성현 기자

작성 2020.05.14 10:12 수정 2020.05.14 12:09

대부분 사람들은 사전에 예측 할 수 없는 위험을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가입을 한다. 목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저축을 하는 것과는 달리 미래에 발생할 수 있을 위험을 헷지(Hedge) 하기 위해 우리는 매월 일정 보험료를 지불하고 있다.

 

조바다 PA(Prime Agent) 는 보험사 입사 전 살고 있던 주택이 예상치 못한 화재로 인해 전 재산이 한 번에 사라지는 것을 직접 경험하면서 돈을 얼마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돈을 어떻게 지키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가장 먼저 해약하는 금융상품이 보험이다. 손해보험상품의 경우 3명 중 1명이 2년 내 해약을 한다. 이렇게 보험을 해약하게 되면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손해 보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미래 발생할 위험에도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자신의 자산을 지킬 수 가 없다.

 

그래서 조바다 PA 는 무엇보다도 가성비 좋은 보험상품을 줄곧 고집하고 있다. 많은 담보를 보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험상품을 해지 하지 않고 잘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조바다 PA는 거의 모든 고객의 보장담보 를 외울 정도라고 한다. 고객의 재정상태에 따라 보험상품을 제안하면서 부족한 담보는 상황에 맞게 조금씩 채워 나가고 있다.

 

이런 열정과 가치관으로 DB손해보험 인천사업단 입사때부터 아주 우수한 실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지인영업이 아닌 개척영업으로 보험영업의 정도를 걷고 있다.

 

또한 조바다 PA 는 매월 보험판매수수료 일부를 유기견 후원금으로 내고 있어 앞으로가 행보가 더 기대가 된다.

 

 

조바다 보험관리시스템

https://www.bocare.co.kr/01059144678

Copyrights ⓒ 블러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남성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